소비자가 만든 로봇청소기 ‘마미로봇세비앙’ 매출 껑충

뉴스 제공
마미로봇
2011-03-03 18:19
하남--(뉴스와이어)--로봇청소기 전문 제조기업 마미로봇(대표 장승락, www.mamirobot.co.kr)의 2011년형 로봇청소기 출시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 적잖은 충격을 주고 있다. 로봇청소기와 핸디청소기가 일체형으로 구성, 판매 중인 마미로봇세비앙은 2월 한달간 온라인 일부 쇼핑몰에서 단일품목 예약판매만으로 평균 총 매출의 두 배가 넘게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마미로봇 글로벌마케팅팀 임호진 본부장은 “일부 온라인쇼핑몰 예약판매에도 불구하고 200% 매출성장을 살펴 볼 때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가 매우 긍정적임을 확인할 수 있다”며 “소비자 불만과 충고를 토대로 청소본연의 기능을 보완하고 아이디어와 기술을 적절히 조합한 결과”라고 말했다.

로봇청소기 마미로봇세비앙은 세계 각국의 환경과 문화적 차이를 고려, 사용자가 환경에 따라 진공흡입 커버와 브러시커버로 교체가 가능하도록 출시되었다. 방과 거실 청소 시 진공청소와 물걸레청소가 동시에 가능하며 카펫이 있는 가정은 메인브러시 커버를 부착해 사용하면 된다.

시중의 로봇청소기들이 단편적으로 브러시청소기능에 의존한 반면 마미로봇세비앙은 브러시청소, 진공청소, 물걸레 청소 등 다양한 기능을 한번에 사용하거나 혹은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맞춤형 로봇청소기로 평가되고 있다.

이외에도 마미로봇세비앙K7은 자동충전 스테이션에 핸디형 무선진공청소기 짜루가 포함되어 바닥청소뿐만 아니라 창틀, 책장까지도 간편청소가 가능하다. 마미로봇세비앙 가격은 399,000원, wine, orange, lime, white, silver, titanium 등 6가지 색상을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 구매할 수 있다.

마미로봇 개요
(주)마미로봇은 최첨단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조회사로, 2007년부터 현재까지 마미로봇 로봇청소기를 출시, 현재까지 온/오프라인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하 있는 개인서비스용 로봇전문기업이다. 2011년 현재 해외 5개국(미국, 일본, 유럽, 중국, 홍콩)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한류의 최일선에서 한국제품의 해외 보급에 큰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가정용 청소로봇을 기반으로 미용실청소로봇, 호텔 및 병원용 청소로봇 등 다양한 전문서비스용 로봇을 개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amirobot.co.kr

연락처

마미로봇
양대성 대리
031-793-8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