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그릴, 안산중앙역점 오픈

뉴스 제공
리치푸드
2011-03-04 09:19
서울--(뉴스와이어)--퓨전다이닝 대표기업 리치푸드(주) 의 ‘피쉬&그릴’ (대표 여영주, http://www.fishngrill.net)이 안산중앙점을 3월 4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주점 프랜차이즈 피쉬&그릴의 453번째 매장 안산중앙역점은 지상 2층, 매장넓이 95m²(약 28평)규모로 다양한 주류와 함께 건강한 퓨전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안산중앙역점은 주변 상권보다 고급스럽고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지역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쉬&그릴은 과거 ‘인생주막’으로 서민의 시름과 애환을 달래던 포장마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친근한 분위기와 향수는 그대로 살리되, 포장마차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5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퓨전메뉴를 선보인다. 즐거운 만남이란 가치를 제공하는 ‘퓨전요리팩토리’ 피쉬&그릴은 다양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신개념 퓨전요리와 특허 받은 후레쉬칵테일소주, 덕산 막걸리 등이 20~30대 여성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최근에는 주점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전국 규모의 테이크아웃 서비스 및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로써 위상을 높이고 있다.

리치푸드 여영주 대표는 “피쉬&그릴은 전국 규모의 가맹점을 통해서 전국 어디에서나 맛있고 깔끔한 퓨전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막걸리, 전통주 등 피쉬&그릴만의 특화된 주류와 메뉴들로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고 강조했다.

리치푸드 개요
리치푸드는 퓨전주점시장 선도 브랜드인 ‘피쉬&그릴’, 퓨전전통주점 ‘짚동가리쌩주’, 퓨전떡찜전문점 ‘크레이지페퍼’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ichfood.net

연락처

리치푸드(주) 마케팅팀 조상철 팀장
02-326-3187,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미디컴
김가원 과장 6370-80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