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경찰 공무원 무료 공개 특강 실시

뉴스 제공
KG패스원
2011-03-04 14:53
서울--(뉴스와이어)--성인 취업 교육 전문회사 웅진패스원(대표:서영택)은 오는 3월 7일부터 11일까지 경찰 시험 대비 과정 런칭을 기념하여 무료 공개 특강을 실시한다.

이번 무료 공개 특강은 경찰학개론, 영어, 한국사, 형법, 형사소송법의 전과목으로 진행되며, 오전 9시부터 노량진 백이빌딩에서 경찰 공무원에 관심 있는 학생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수강이 가능하다.

공무원 시험 합격률 1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준비된 웅진패스원 경찰 공무원 시험 대비 과정은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었으며 공무원의 이론부터 실전까지 체계화된 학습 커리큘럼은 물론 경찰직 완벽 마스터를 위한 강의 시스템과 단계별 집중 상담을 통한 맞춤 학습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3월 2일 개원한 총 350여 평의 웅진패스원 경찰공무원 학원은 강의실과 개별 상담실, 스터디룸 뿐 아니라 인터넷 존과 별도의 휴식공간 등 수험생들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시설로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개원을 기념하여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강현철 본부장은 “공무원 수험의 선두기업으로서의 수준 높은 강의 서비스 제공은 물론 수험생들의 학습 능률을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찰 강의 무료 특강과 함께 웅진패스원에서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경찰 공무원 종합반 강의 신청 시, 선착순 200명에게는 전과목 교재가 무료로 증정되며, 모바일 강의 무료 이용권은 물론 온라인 강의 20% 할인권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더불어 단과반 강의 구매 시에도 선착순 20명에게 해당 교재를 무료 증정하며, 두 과목 이상 신청 시에는 수강료 20% 할인도 제공받게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www.passone.net) 또는 전화(02-870-85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공무원사업부 사업기획팀
이승희
02-821-15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