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샘표 유기농 콩농장 가족 모집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1-03-07 08:36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의 아이장 캠페인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샘표 유기농 콩농장’에서 함께 농사를 지을 2011년 가족을 모집한다.

올해로 6년째를 맞고 있는 샘표 아이장 캠페인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우리 된장을 먹입시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우리 아이들에게 된장을 알리고, 된장의 맛을 즐기게 함으로써 우리 전통음식문화를 보존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공익캠페인이다.

샘표 유기농 콩농장은 콩을 심는 과정부터 메주를 만들어 장을 담그는 방법까지 된장을 만드는 전 과정을 배울 수 있는 체험학습프로그램으로 경기도 이천에 있는 샘표공장 내 유기농 콩농장에서 진행된다.

컴퓨터 게임과 인스턴트 음식에 익숙해진 아이들에게 허수아비 만들기, 가을걷이, 가족 벽화그리기 등 우리 문화와 음식의 소중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샘표 유기농 콩농장에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4월 10일까지 샘표 아이장 홈페이지(www.ijang.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초등학생 이하의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총 50가족을 모집하며, 선정된 가족은 4월 13일 아이장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10만 원 이다.

올해는 특별히 개인 가족 외에 샘표 유기농 콩농장에 참여할 20 개의 유치원을 별도로 모집한다. 유치원 규모에 따라 별도의 밭이 분양될 예정이다. 유치원에서 단체로 참여할 경우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방법은 가족모집과 같다.

샘표 유기농 콩농장 관계자는 “도심에 체험학습장을 운영하기 어려운 유치원들에게는 자연체험학습은 물론 공장견학 및 다양한 체험행사가 가능해 매우 유익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면서 “일년 동안 유기농 콩농장 프로그램을 참여하고 난 후에는 우리 전통 장은 물론 몸에 좋은 발효음식을 좋아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