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을 지켜주세요

- 16일부터 목동 방송회관 브로드홀서 어린이 감기예방 뮤지컬 ‘뿌요의 인체여행’ 공연

뉴스 제공
예술무대 산
2011-03-07 13:35
양주--(뉴스와이어)--‘환절기,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을 지키자’

꽃망울 터지는 소리가 봄이 알리는 3월. 하지만 소중한 우리 아이는 3월 환절기에 특히 감기에 취약하다.

새 학기를 맞아 새로운 친구들과 생활하는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면역성이 약해 쉽게 친구들에게 감기에 옮고 옮기며 환절기의 기온차이로 감기를 달고 봄을 맞이하는데 간단한 손 씻기 만으로도 감기를 예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우리의 아이들은 알고 있을까 ?

3월 16일부터 목동 방송회관 브로드홀에서 열리는 환절기 어린이 감기 예방 뮤지컬 ‘뿌요의 인체여행’이 공연된다. 기초위생에 취약한 우리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뮤지컬로서 왜 손발을 깨끗이 씻어야 하는지, 왜 음식을 골고루 먹어야 하는지 등을 엄마의 잔소리가 아닌 뮤지컬 주인공과 함께 인체여행을 다녀온다면 스스로 소중한 자신의 몸을 지킬 수 있다.

‘뿌요의 인체여행을 딸과 본 후 점심을 먹으면서 감기에 걸리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지 물었더니 야채 과일 많이 먹기, 손, 발 잘 씻기, 이불 차내지 않기 이렇게 세가지를 말한다. 점심 반찬으로 나온 나물도 잘 먹어주고 집에 오자마자 손 씻으러 들어간다. 매번 잔소리 하던 것들이 공연 한편으로 조용해졌다. 알아서 손 씻으러가고 골고루 잘먹고 오늘도 보람을 느끼는 엄마’ (인터파크 관람후기 중)

환절기, 3월 봄나들이로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뮤지컬 뿌요의 인체여행을 함께 관람해 보는 것은 어떨까 ?

<공연개요>
제목 : 무지컬 뿌요의 인체여행
일정 : 2011년 3월 16일(수)~4월 17일(일)
시간 : 평일 11시, 4시 / 주말 11시, 2시
장소 : 목동 방송회관 브로드홀 2층
예매 : 인터파크, 옥션
문의 : 02-2647-8175
주최/주관 : (주)인터스페이스아트그룹, 예술무대 산
후원 : 경기문화재단, 양주시시설관리공단, 한국콜마

예술무대 산 개요
‘예술무대 산’은 인형이 가지는 무한한 가능성과 인형극적 문법을 발견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문예술단체입니다. ‘예술무대 산’은 다양한 매체와 장르 간 예술적 교류와 실험으로 보다 새롭고 창의적인 무대와 공연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인형이 단순한 오브제가 아니라 무대에서 생명력을 가지고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수준 높은 인형제작기술과 인형 조종술을 가진 단체입니다. ‘예술무대 산’은 텍스트가 가지는 메시지와 주제를 관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관객에게 전달하려는 텍스트의 의미를 비언어적인 이미지로 압축된 강한 비주얼로 작품을 만들어 머리로 이해하는 연극을 넘어 가슴으로 느끼는 연극을 추구함으로써 다양한 세대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고자 합니다. 인형만의 연극적 언어를 만들고 완성해 나가는 전문극단 ‘예술무대 산’입니다.

웹사이트: http://artstagesan.com

연락처

예술무대 산 기획실
실장 오정석
010-3716-46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