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DGB 아기사랑 캠페인’ 큰 호응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이 임산부 고객 및 유아 동반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DGB 아기사랑 캠페인’이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본 캠페인은 지난해 3월8일 ‘세계여성의 날’을 맞이해 시작돼 올해로 운영 1주년을 맞았으며 전용 창구 설치, 수유실 이용, 돌잔치 이벤트 후원 등의 편의가 제공된다.

본점 영업부를 비롯한 30개 지정 영업점에서는 임산부 고객 및 유아동반 고객이 우선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창구를 설치해 은행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했다. 시지지점과 태전동 지점에는 ‘DGB 아기사랑방’을 설치해 수유에 필요한 아기 침대 및 다양한 시설을 구비했으며 영업부를 비롯한 6개 지점에는 아기사랑 전용 주차장을 설치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대구은행 본점 3층에 위치한 ‘그린나래’ 레스토랑(인터불고 호텔에서 운영)에서 돌잔치를 여는 고객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춘수 은행장 명의의 축하카드와 축하예금 증서(영업부에서 신규취급 가능)를 전달해 지난 2월말까지 약 150여건의 돌잔치에 깜짝 선물을 증정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사회적 이슈인 저출산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 여성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감성마케팅을 통한 미래고객 확보와도 연관시켜 앞으로도 계속 운영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개인고객부 송정웅 과장
053-740-2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