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새내기의 우유빛 피부를 사수하기 위한, 쉬크의 면도기 지원사격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3-09 09:29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3월 동안 서울을 포함한 전국의 대학 신입생들에게 쉬크 면도기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쉬크는 고려대, 경희대, 한양대 등 서울의 주요 대학을 비롯, 전국의 25개 대학의 신입생에게 쉬크의 정품 면도기 ‘쿼트로 티타늄’의 샘플링을 진행한다. 쉬크는 각 대학의 오리엔테이션과 MT 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새내기들의 입학을 축하하며 쉬크 면도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갓 대학에 입학한 남자신입생들이 새내기답게 보송보송한 우유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쉬크가 적극적으로 후원한다. 대학 새내기들은 규칙적인 생활을 했던 고교시절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생활을 즐기면서 불규칙한 식습관과 지나친 음주를 하기 마련이다. 이러한 잘못된 생활 패턴은 피부를 망치는 지름길이다. 따라서 남성 피부관리의 가장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올바른 면도를 위해 쉬크가 신입생들을 위해 발벗고 나선 것.

쉬크가 샘플링을 진행한 ‘쿼트로 티타늄’은 알로에와 비타민 E가 함유된 윤활밴드를 적용하여 피부 손상을 막아주며, 미세 안전망은 예리한 면도날로부터 피부가 베이지 않도록 보호해 준다. 특히, ‘쿼트로 티타늄’에 적용된 첨단 소재 티타늄(Titanium)은 금속 알레르기나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으며, 인체 접촉 시 효과적인 전류발생을 통해 피로회복이나 통증도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2월부터 샘플링을 진행한 바 있는 쉬크는 현재 2만개가 넘는 쿼트로 티타늄을 새내기들에게 증정한 바 있으며, 3월말까지 계속되는 새내기들의 행사에 총 3만개를 지원할 예정이다. 쉬크의 면도기 증정 행사는 신입생들이 줄을 서서 쉬크 면도기를 받기 위해 기다릴 만큼 성공리에 진행 중이다. 쉬크의 샘플링 행사에 참여한 새내기들은 피부에 관심이 많은 나이인 만큼 높은 참여도를 보였으며 샘플이 아니 정품 면도기를 증정하는 것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쉬크의 마케팅 담당 김수현 부장은 “신입생들은 동기보다 더 멋있어지고 주목 받고 싶은 욕구를 많이 가지고 있다. 캠퍼스의 인기남이 되고 싶은 남학생들이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마련된 행사다”라며 쉬크의 신입생 대상 이번 샘플링 행사의 의도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