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데이, 핑크-라벤더 컬러로 우아하게 연출하는 ‘글램3 뉴 그레이스 룩’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3-09 09:43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의 프로페셔널리즘 메이크업인 <글램3>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핑크-라벤더 컬러로 우아함을 강조한 ‘뉴 그레이스 룩’을 제안한다. 빛의 각도에 따라 미묘하게 반짝이는 화이트 핑크와 글램 라벤더의 톤 온 톤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는 보다 로맨틱한 화이트 데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연출해 준다. · 가격 : 32,000원 · 제품문의 : 코리아나 화장품 :080-022-0513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 02호>는 모나코 왕비 그레이스 켈리의 우아함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핑크와 글램 라벤더, 스카이 블루, 딥 네이비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은은하고 럭셔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먼저 화이트 핑크를 아이 홀 전체에 바른 뒤, 글램 라벤더를 눈꼬리 쪽에 발라 음영을 주면 한층 그윽한 눈매가 연출되며, 샤이닝 벨벳 펄이 함유되어 빛의 각도에 따라 미묘하게 반짝이는 효과로 우아함을 강조할 수 있다. 또, 수분감이 가득한 미네랄 진주 파우더와 천연 산호 파우더를 사용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민감하고 연약한 눈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글램3 24hr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글램3 24hr 퍼펙트 볼륨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하루 종일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글램3 24hr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퍼펙트 워터 프루프 코팅기술로 깨끗한 눈매를 오래 지속시켜주며 <글램3 24hr 퍼펙트 볼륨 마스카라>는 땀이나 눈물, 피비에 강한 특수 포뮬라를 사용하여 번짐 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여기에 입술에 스며들듯 부드럽고 촉촉한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 스무디 핑크 06호>로 마무리하면 딸기우유빛의 청순한 입술이 완성된다.

권지현 글램3 브랜드 매니저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그레이스 켈리’처럼 로맨틱하면서도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를 출시했다”며, “은은하게 반짝이는 핑크-라벤더 컬러로 보다 그윽하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는 전국 코리아나 사업국 및 코리아나 홈페이지(http://bl.coreana.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이규리
02-3475-1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