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정보통신, ‘제4회 성공하는 e-HR시스템 구축세미나’ 개최

서울 서초동--(뉴스와이어)--e-HR 전문업체 화이트정보통신㈜(대표이사 김진유, http://www.win.co.kr)은 “제4회 성공하는 e-HR시스템 구축 세미나”라는 타이틀로 오는 14일(화) 오후 1시30분부터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르네상스 서울호텔(3층 다이아몬드룸)에서 다양한 산업군의 최신 e-HR시스템을 사례중심으로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직무를 중심으로 하는 전략적 인적자원관리가 관심의 대상을 넘어 일반적인 흐름이 되고 있는 현시점에서 이러한 흐름을 수용한 e-HR시스템이 다양하게 발전하고 있는 모습을 최신의 구축사례를 중심으로 소개하고, 의견을 나누는 장을 마련한다는 것이다.

세미나 내용으로는 국내 e-HR 솔루션의 트랜드와 특징 발표를 시작으로 KT&G의 직무중심 인사제도 구현사례, 그리고 그룹 인사시스템 통합과 글로벌 경영환경에서 경쟁력 있는 e-HR의 역할을 주제로 동화홀딩스의 사례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는 대우건설의 e-HR 구축사례 및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정보공유와 인사담당자들을 위한 조언을 주제로 한 발표가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주제 발표뿐만이 아니라,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Happy Time”이라는 식후 행사를 준비하여 주제 발표자, 각 사례의 프로젝트에 참여한 PM, HR 전문가들과 참석자 간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및 교류의 시간을 통해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을 만든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화이트정보통신의 홈페이지(http://www.wi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도 할 수 있다. 사전등록 비용은 5만5천원이고, 현장등록을 할 경우 8만8천원.

화이트정보통신은 e-HR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최신의 기술을 접목한 전략적 인사관리의 선진사상과 개념들이 어떻게 성공적으로 구현되는지에 대한 실제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변화하는 인사에 대한 마인드 향상과 그에 따른 e-HR시스템 구축의 당위성을 확산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의 장이 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in.co.kr

연락처

화이트정보통신 마케팅팀 김경옥 (02)3474-2980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