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코란도 C’ 출시기념 무상점검서비스 시행

뉴스 제공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1-03-09 10:30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www.smotor.com)가 ‘코란도 C’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목)부터 19일(토)까지 10일간 무상점검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

‘코란도 C’의 성공적인 런칭 기념과 봄맞이 고객감사의 의미로 실시되는 이번 무상점검서비스는 쌍용자동차가 생산한 모든 차량(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326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시행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46개 정비사업소에서는 ‘코란도 C’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시승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세부점검항목으로는 ▲에어컨 작동상태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 오일을 비롯한 각종 오일류 점검 및 보충 등 10개 항목에 대한 점검이 이루어지고, 사은품으로 쿠션담요도 증정한다.

쌍용자동차의 이유일 공동관리인은 “성공적인 ‘코란도 C’의 출시를 기념하고, 유난히 추운 겨울을 지낸 차량에 대한 점검을 받음으로써 고객들이 안전하게 봄철 운행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무상점검서비스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무상점검서비스뿐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을 시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나 고객센터(080-500-558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원희정 대리
02-3469-2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