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그녀를 위한 특별한 꽃 선물하기

서울--(뉴스와이어)--화이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머릿속으로 ‘화이트데이=사탕’이라는 공식을 떠올리고 있다면 ‘센스 빵점 남친’으로 찍힐 수 있으니 얼른 지워버리도록. 남들과 비슷비슷한 선물이나 이벤트도 도리어 점수를 까먹기 십상이다. 깐깐한 그녀를 위한 선물이 고민이라면 색다른 꽃으로 그녀만을 위한 화이트데이를 선물해주면 어떨까?

국내 유일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전문 양성기관 까사스쿨(www.casaschool.com)과 함께 나만의 그녀에게 어울리는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만들어보자.

* 도움말: 까사스쿨 플라워 팀장 허윤경 과장

특별한 날 플라워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 그러나 평범한 꽃다발은 지루하다. 특별한 그녀에게 어울리는 색다른 꽃으로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다.

꽃을 쇼핑백에 담아 보자. 만들어진 꽃다발의 밑부분을 비닐로 감싼 후 물을 담아 화기대용의 워터백을 만들어 쇼핑백에 담으면 된다.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할 뿐 아니라 모던하고 독특한 감각을 자랑할 수 있다. 이때 쇼핑백의 크기는 꽃다발보다 약간 작은 크기로, 컬러는 블랙 등 심플하고 모던한 계열을 선택하자. 꽃의 화려한 색상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

꽃다발을 직접 만드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까사스쿨의 화이트데이 에디션을 구입하는 것도 좋다. 레드와 핑크를 주조색으로 사랑스럽게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하트 형태의 리스나 박스에 담긴 형태로 제작되어 음식과 함께 셋팅한다면 테이블에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것이다.

가격대는 3만원에서 10만원 사이. 까사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11일(금) 주문하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배송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casaschool.com

연락처

까사스쿨 02-3442-1054,5

미디컴 주은혜 AE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