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 UCC 공모전 마감…23개팀 총 25개 UCC 작품 제출

- 영상 IT 등 각계 전문가 심사 거쳐 오는 19일 시상식 개최

제주--(뉴스와이어)--일반적인 UCC 공모전에 최근 뜨고 있는 마케팅 기법인 ‘바이럴 마케팅’을 접목해 눈길을 끌었던 ‘2010 MICE UCC 공모전’이 지난 6일 최종 마감됐다.

참가팀들은 제주가 마이스(MICE) 최적지임을 알리기 위한 UCC를 만드는 동시에 트위터(Twitter)와 블로그(Blog)를 통해 ‘제주 마이스’를 알리는 작업을 진행해 왔다.

이를 위해 지난 12월부터 1월까지 제안서를 공모해 총 26팀을 선발했고 이들은 1월 24일부터 3월 6일까지 총 42일 동안 ‘팀 프로젝트 미션’을 수행해 왔다.

그 결과 최종 23개 팀이 25개의 UCC 작품을 제출했다.

UCC 뿐 아니라 ‘바이럴 마케팅’ 결과도 눈길을 끈다. 총 23개 팀이 적극적인 ‘제주 마이스’ 홍보맨으로 활동해 온 결과 3만명이 넘는 트위터 팔로워를 확보했고 100여명이 넘는 블로그 친구도 확보했다.

이번에 공모된 작품들에 대해서는 참신성과 완성도 등에 대해 영상, IT 등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선발되게 된다. 팀 프로젝트 미션 수행 과정에 대한 평가도 함께 진행된다.

시상식은 3월 19일 이뤄진다.

웹사이트: http://www.micecontest.com

연락처

MICE UCC 공모전사무국
이미리
010-9414-254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