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블루베리를 통째로 넣은 ‘생(生)잼 블루베리’ 출시

뉴스 제공
풀무원 코스피 017810
2011-03-15 09:03
음성--(뉴스와이어)--풀무원식품㈜은 블루베리를 통째로 넣어 만든 ‘생(生)잼 블루베리’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생(生)잼 블루베리’ (250g/7,500원)는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루베리를 통째로 넣어 블루베리 낱알의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프리미엄 냉장 잼이다. 생과일 함량을 75%로 높이고 당 함량은 25%로 낮춰 과일 본래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생과일의 풍미를 살렸다. 젤리 타입의 일반 잼처럼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플레인 요거트나 와플,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 토핑 소스나 스무디로도 활용할 수 있어 파워블로거들의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풀무원이샵(http://www.pulmuoneshop.co.kr)에서는 3월 27일(일)까지 ‘생잼과 떠나는 제주도 여행 포토 컨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풀무원 생잼을 활용한 요리사진을 찍어 풀무원이샵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1등(2명)에게는 제주도 휘닉스아일랜드 로얄콘도 2박 3일 숙박권이 주어지고 2등(50명)에게는 스트로베리, 제주감귤, 블루베리 등 ‘생가득 생(生)잼 3종 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박수현 풀무원식품 PM(Product manager)은 “이번 출시한 ‘생잼 블루베리’는 최근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는 블루베리를 요거트나 와플, 아이스크림과 곁들여 취향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높은 생과일 함량으로 일반 잼과 차별화되는 ‘풀무원 생잼’은 달지 않은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생과일 스프레드’라는 냉장 잼의 새로운 트렌드를 확산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com

연락처

피알원
이민주
02-6370-33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