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한국심장재단 후원

뉴스 제공
메리츠화재 코스피 000060
2011-03-15 11:52
서울--(뉴스와이어)--메리츠화재(www.meritzfire.com) 원명수 부회장은 3월 15일(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에 소아암 치료비 4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소아암 치료비를 비롯해 완치기원 연날리기, 소아암 어린이 형제캠프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같은 날 오후에는 한국심장재단(이사장 조범구)에 어린이 심장병 및 난치병 수술지원을 위해 2천 7백여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메리츠화재 임직원들이 1천원에서 3천원 사이의 급여 자투리 금액을 기부하고 회사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추가 적립한 나눔펀드 조성액으로, 난치병 어린이 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하고 있다.

이 날 원명수 부회장은 “사회공헌 활동을 매년 거듭할수록 소아암 어린이들의 완치를 바라는 임직원들의 나눔이 커지고 있다.”며 “경제적 지원을 넘어서 치료의지 향상과 밝은 웃음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메리츠화재는 도서·벽지 어린이들을 초청하여 금융체험 현장학습과 경제캠프를 실시하고, 교통사고 유자녀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 장애우들을 위한 정기적인 홀트일산복지타운 방문 봉사활동 등 어린이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ritzfire.com

연락처

메리츠화재 홍보팀
이용혁 과장
3786-1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