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경영기초 Pre-MBA과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KG패스원
2011-03-16 14:19
서울--(뉴스와이어)--취업 직업교육 전문기업 웅진패스원이 경영기초 e러닝 수강에 대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1+1 이벤트는 ‘Pre-MBA I’ 과정과 ‘Pre-MBA II’ 과정으로 나누어져 있는 총 2개월 커리큘럼의 ‘Pre-MBA’ 과정을 한 개 과정의 교육비만 내면 모두 학습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Pre-MBA’ 과정은 본격적인 MBA과정을 학습하기 전에 MBA에 대한 학습경험을 쌓고 사전 두려움을 없앨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업경영을 위한 핵심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인적자원관리, 시스템과 공정관리, 마케팅관리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 ‘Pre-MBA I’ 과정에서는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체계적 구조와 그 연계를 파악할 수 있으며, 실무에서 필요로 하는 회계 지식의 전반적인 학습을 통해 회계적 마인드 및 재무제표 등 분석 능력을 습득하고 재무관리의 개념과 활용방법을 익힐 수 있다.

또한 ‘Pre-MBA II’ 과정은 재무회계 및 경영전략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금의 조달방법과 자금흐름의 파악을 통해 효율적 투자의사결정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업을 둘러싼 외부환경 및 내부능력 분석을 통한 전략 수립과 실행에 대해 학습을 할 수 있다.

대상은 경영전반에 대한 이론적인 정리를 원하는 모든 직장인 및 대학생으로 오는 3월 25일까지 온라인 접수(http://hrd.passone.net)를 통해 수강생을 모집한다.

웅진패스원 직무교육은 개인 및 기업 직장인 대상으로 이러닝, 블렌디드러닝, 시뮬레이션 교육, 집합교육 등 종합 HRD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수험사업본부 공무원사업부
사업기획팀 이승희
02-825-86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