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니떼, ‘워터릴리 듀오 체험키트’ 1만명 샘플링 이벤트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3-17 10:00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가 하이드로 워터릴리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1만명에게 체험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6일부터 4월 3일까지 세니떼 홈페이지(www.senite.co.kr)에서 체험키트 수령을 희망하는 매장을 선택한 후 쿠폰을 출력하여 전국 주요 화장품 전문점 및 대형마트, 올리브영, 왓슨스를 방문하면,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에센스 미니(5ml)와 프레쉬 젤 크림 체험샘플 2회분으로 구성된 스페셜 체험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샘플증정은 1인 1회 가능하며, 1만개 선착순 한정수량마감 시까지 진행된다.

샘플링 이벤트 참여 후 4월 10일까지 세니떼 홈페이지에 상품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40만원 상당의 ‘골든 듀 스타일러스 프리마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한다. 또한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에센스’에 어울리는 애칭을 지어서 응모하면, 베스트 애칭을 지어준 10명을 선정하여 45,000원 상당의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에센스 기획세트 정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라인은 물의 요정 워터릴리 추출물과 풍부한 보습성분이 함유된 식물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피부의 빛을 좌우하는 발색단을 총체적으로 관리하여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물빛피부로 가꾸어 주는 미백기능성 수분 화이트닝 라인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화이트 5종’ (토너, 에멀션, 에센스, 크림, 폼클렌징)과 아쿠아 채널 액티브 시스템이 피부 속 수분통로를 활성화시켜 더욱더 강력하고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분 집중케어 라인 ‘세니떼 하이드로 워터릴리 프레쉬 4종’ (토너, 에멀션, 에센스, 젤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7,000원~45,000원 선이다.

김미희 세니떼 브랜드 매니저는 “피부 관리가 중요한 봄철, 세니떼만의 촉촉한 수분 화이트닝의 놀라온 효과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라며, “지역에 구애 받지 않고 세니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세니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 이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이규리
02-3475-1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