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와 함께하는 ‘윈드스타퍼 액티브 쉘 Spring Festival’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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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어코리아
2011-03-21 09:36
서울--(뉴스와이어)--‘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코리아는 기능성 소재 윈드스타퍼의 우수성을 알리고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봄철 아웃도어 재킷 구매의 기준을 제시할 소비자 이벤트, ‘윈드스타퍼 액티브 쉘 Spring Festival’ 을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와 함께 3월 21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진행한다.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K2, 라푸마, 블랙야크 및 밀레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윈드스타퍼 액티브 쉘 재킷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는 고객은 제품 구입 시 매장에서 증정하는 응모권으로 윈드스타퍼 홈페이지(www.windstopper.co.kr)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1등에 당첨자에게는 ‘자전거 계의 페라리’라 불리는 이태리 피나렐로 자전거(소비자가 4,250,000원 상당)를, 2등 당첨자에게는 아웃도어 마니아를 위한 순토(SUUNTO) 시계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퀴즈 이벤트와 소셜네트워크(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윈드스타퍼와 관련한 퀴즈를 풀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 SK 모바일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자신의 미니홈피, 블로그, 카페, 트위터 등에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이벤트 소식을 공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상으로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재킷,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고어코리아 진은희 섬유사업부 이사는 “이번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윈드스타퍼의 완벽한 방풍성과 탁월한 투습 기능을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직접 증명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아웃도어 재킷을 고르는 하나의 기준으로 윈드스타퍼가 기능성 섬유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윈드스타퍼는 고어사의 대표적인 기능성 소재로 방풍성과 투습력이 뛰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한다.

소비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윈드스타퍼 홈페이지(www.windstopp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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