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 전용 ‘파이널 판타지 4 컴플리트 컬렉션’ 3월 25일 발매

- ‘파이널 판타지 4’와 ‘파이널 판타지 4: THE AFTER YEARS’를 하이엔드 그래픽으로 통합

- 초회한정판 파이널 판타지 4의 주인공 세실의 트레이딩 카드 등 다양한 혜택이 동봉

서울--(뉴스와이어)--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RPG 팬들의 향수를 물씬 자극하는 파이널 판타지 4를 하이엔드급 그래픽으로 완벽하게 리메이크한 PSP®(PlayStation®Portable) 전용 ‘파이널 판타지 4 컴플리트 컬렉션 (FINAL FANTASY IV Complete Collection)’을 오는 2011년 3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4 컴플리트 컬렉션’은 1991년 슈퍼패미콤으로 발매돼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초기 완성형으로 불리는 ‘파이널 판타지 4’와 파이널 판타지 4 이후의 세계를 그린 2008년 발매작 ‘파이널 판타지 4: THE AFTER YEARS‘의 스토리를 하나의 타이틀 안에 담아낸 작품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단순히 각기 다른 스토리를 모은 것이 아니라 두 개의 스토리를 잇는 시나리오가 추가돼 완성된 파이널 판타지 4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 4 컴플리트 컬렉션’에서 무엇보다 주목되는 점은 PSP® (PlayStation®Portable)의 16:9 와이드 화면에 맞춰, 그래픽이 하이엔드 급으로 완벽히 새롭게 탈바꿈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파이널 판타지 4 원작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도트 방식의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고화질로 구현했다.

이처럼 개선된 그래픽은 스토리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더해주며, 특히 파이널 판타지 4: THE AFTER YEARS에는 둘 이상의 캐릭터가 엮어내는 콤비네이션 기술 ‘밴드’ 등 몇 가지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돼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대표하는 전통적인 ATV 외 다양한 액션 요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파이널 판타지 팬들을 위해 천재 화가로 불리는 ‘아마노 요시타카’의 작품 등 수많은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모드, ‘파이널 판타지 4: THE AFTER YEARS’의 새로운 오프닝 등 팬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가 대폭 추가됐다.

‘파이널 판타지 4 컴플리트 컬렉션’을 기다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파이널 판타지 4 컴플리트 컬렉션’ 초회한정판에는 파이널 판타지 4의 주인공 세실의 트레이딩 카드 및 ‘디시디아 012[duodecim] 파이널 판타지’에서 파이널 판타지 4의 주인공인 ‘세실’을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다운로드 카드가 동봉된다.

‘파이널 판타지 4 컴플리트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을 참조하면 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playstation.co.kr

연락처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PR담당 이홍우 대리
02-001-62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