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리서치 전문 회사 ‘두잇’, 기자 대상 각종 설문조사 무료 제공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두잇서베이
2011-03-24 09:11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 두잇(www.dooit.co.kr)은 2009년 개발되어 2010년 오픈한 온라인 리서치 전문 회사이다.

두잇은 ‘리서치애드’라는 온라인설문조사 솔루션을 개발하여 기존의 온라인 리서치 회사들과는 다른 설문 배포방식을 도입하였고, 설문을 작성할 수 있는 웹 솔루션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새로운 설문 배포시스템 ‘리서치애드’와 사용이 편리한 솔루션 덕분에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기업임에도 두잇(dooit)은 현재까지 고용노동부와 같은 국가기관들과 많은 기업, 대학들이 설문 의뢰를 했거나 솔루션을 사용 중이다.

이렇게 점차 국내 온라인 리서치 시장에 자리를 잡아가는 두잇(www.dooit.co.kr)이 이번에는 기자들에게 설문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사 작성에 있어 정치나 사회문제에 대한 국민들의 여론을 알아보기 위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여론조사이다. 따로 의뢰를 하게 되면 많은 비용이 드는 여론조사를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설문 샘플만 보내주면 기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해주는 것이다.

설문조사를 이용한 기사 활용은 여론조사에만 그치지 않는다. 기획조사를 통해 여러 가지 사회현상도 분석할 수 있다. 기획조사 역시 의뢰를 맡기게 되면 적지 않은 금액이 소비된다.

기자들에게 설문조사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두잇(dooit) 덕분에 흥미 있는 기사를 만나는 길이 더욱 넓어질 것이다.

설문조사 문의:070-8658-2121

두잇서베이 개요
두잇서베이는 국내 최대의 설문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조사는 물론 스마트폰 설문조사를 진행하며, 세계최초 위치기반 설문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http://dooit.co.kr

웹사이트: http://www.dooit.co.kr

연락처

온라인설문조사 두잇
대표 최종기
070-8658-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