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허닭’, 하루에 닭 1만마리 소진…생산라인 추가 증설

뉴스 제공
얼떨결
2011-03-24 11:39
서울--(뉴스와이어)--현재 닭업계 최고 핫이슈, 단일사이트 하루 방문자수만 5만명, 하루 최대 약 1만마리 분량의 닭가슴살 소진 등 순식간에 닭가슴살 업계 1위로 급부상하며 대박신화를 써가고 있는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이 23일 기준으로 생산라인을 대량으로 확장하며 본격적인 가동에 나섰다.

런칭 3개월만에 수직상승 매출을 기록하며 결국 생산량이 판매량을 따라주지 못하고 한때 배송지연 사태를 맞이하기도 했던 허닭은 닭업계에서는 근래에 찾아보기 힘든 고속 성장세를 보이며 이번 생산라인확장을 통해 배송지연사태를 슬기롭게 해결한 듯하다.

허닭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생산라인 확장은 그 규모나 시설 생산량에서 국내 최상위급에 속하는 생산라인으로, 다시는 고객들이 제품을 기다리는 불편함을 드리지 않기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굳게 다짐하고 있다.

허닭은 이번 생산라인 확충을 통해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겪은 고객을 위해 순차적으로 발송을 할 예정이며, 다음 주 정도면 정상궤도에 안착하여 대량주문이나 주문증가에 따라 배송지연이 발생하는 사태는 없을 거라고 이야기하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권정연
010-3185-5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