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고어텍스 캐주얼 풋웨어 선물 팡팡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1-03-25 12:57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는 고어텍스 캐주얼 풋웨어의 편안함과 쾌적함을 알리기 위해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고어텍스 캐주얼 풋웨어 모바일 & 웹 이벤트’를 오는3월 30일까지 개최한다.

고어코리아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는 고객은 고어코리아 홈페이지(www.gore-tex.co.kr)를 방문하거나 신문 등에 있는QR코드를 스캔하여 참여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는 이번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5개, 고어텍스 캐주얼 풋웨어 10켤레, 스타벅스 기프티콘 500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발을 숨쉬게 해주고 발에 쉼을 주는 고어텍스 캐주얼 풋웨어를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회원 가입 절차 후 이벤트 참여버튼을 클릭하면 즉석에서 바로 당첨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3월 30일 고어텍스 홈페이지 또는 개별 공지를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고어코리아 정영아 섬유사업부 차장은 “고어텍스가 기능성 섬유의 대표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고어텍스 기술력에 대한 고객들의 변함없는 신뢰 덕분이었다”며 “이번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고어텍스 캐주얼 풋웨어의 편안함과 쾌적함을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뛰어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으로 ‘제 2의 피부’로 불리는 고어텍스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몸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대표적인 기능성 의류 소재이며, 영국 일간지 인디펜던스는 고어텍스를 ‘세상을 바꾼 101가지 발명품’ 중 하나로 선정하기도 했다.

소비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어텍스 홈페이지(www.gore-tex.co.kr)나 문의전화(080-023-323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