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Maker, 한시네마와 전략적 제휴
금번 계약을 통하여 DVDMaker는 한시네마와 공동마케팅. 이벤트를 통하여 모바일. DMB방송용으로 전문특화된 성인용 콘텐츠를 제작. 제공할 예정이다.
DVDMaker의 김준영 대표는 “앞으로 이동통신사의 모바일 서비스를 비롯한 위성.지상파 DMB방송의 성장성을 고려해 볼 때 성인용 콘텐츠가 킬러콘텐츠로서 현재보다 더욱 부각될것으로 예상한다. 한시네마의 인지도를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공동마케팅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DVDMaker는 이를위해 LG텔레콤을 비롯한 이동통신사. 위성DMB방송사와의 계약을 준비해 가고 있으며 DVDMaker 자체 사이트에서도 온라인 방송을 기획중인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시네마는 영화배우 한지일씨가 운영하는 성인콘텐츠 전문 제작업체로 ‘젖소부인 바람났네’라는 성인영화제작사로 널리 알려진 회사이다.
현재 DVDMaker는 DVDMaker자체 사이트이외에 국내최저가 DVD 쇼핑몰인 369DVD와 119DVD를 패밀리 사이트로 운영하고 있으며 영화배우 설경구의 친필싸인판 증정과 같은 이색 이벤트와 마케팅으로 DVD업계에 이슈메이커로 정평이 나있다.
’엠파스’ ‘MBC출발비디오여행’ ‘KBS토요영화탐험’ ‘SBS접속무비월드’ ‘무비위크’ ‘서울터치’ ‘데일리포커스’ ‘데일리줌’ ‘연합뉴스’ 등에 DVD전문 자료와 뉴스를 제공해 오고있으며 관공서를 비롯. 동국대학교 도서관등 각 대학교. 초.중.고등학교에 DVD를 공급해 오고있다.
웹사이트: http://www.dvdmaker.co.kr
-
2005년 7월 13일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