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젊은 세대의 아웃도어 웨어 ‘윈드스타퍼’ 이벤트 개최

- 0%의 바람과 100% 투습에 도전하는 완벽한 기능성 아웃도어 웨어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1-03-30 11:49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는 젊은 세대의 기능성 아웃도어 웨어 ‘윈드스타퍼’ 재킷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선보이는 행사와 일반 시민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를 30일(수) 명동 우리은행 앞 광장에서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젊은 세대들이 즐기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윈드스타퍼 재킷을 모델들을 통해 ‘트래킹’, ‘여행’, ‘러닝’, ‘사이클링’ 등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윈드스타퍼 재킷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트래킹 게임도 함께 진행됐다.

윈드스타퍼 제품은 찬공기를 차단하는 완벽한 방풍성과 땀을 빠르게 배출하는 뛰어난 투습성, 그리고 경량성과 휴대가 용이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젊은 세대의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의 기능성을 제공한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