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롯데백화점 입점기념행사 진행

- 4월 1일부터 사은행사 및 샘플무료증정 진행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11-03-31 17:53
부산--(뉴스와이어)--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주)천호식품이 롯데백화점 서면점을 필두로 부산 4개점(부산본점, 센텀점, 광복점, 동래점)에 입점했다.

오는 4월 1일부터 시작되는 롯데백화점 정기세일에 맞춰 롯데백화점 4개점 입점 기념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며 , 행사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7일까지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샘플쿠폰을 소지한 방문고객에 한해 3월 신제품 ‘달콤한 마늘진액’을 나눠드리며, 7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한우가 31.5%가 들어있는 ‘한우볶음고추장’ 등 다양한 구성품을 증정한다. 이외 무료시음행사를 통해 170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맛보고 느낄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략기획실 김지안 상무는 “현재 백화점 뿐만 아니라 이마트, 롯데마트, 훼미리마트, 히게아스 웰빙카페 및 전국 주요 할인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쉽게 만날수 있도록 가까이 다가가고 있으며, 2011년에는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많은 진출을 할것입니다”라며 포부를 내비쳤다. 이외 잠실점, 창원점, 광주점에서도 4월1일 백화점 정기세일에 맞춰 매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천호식품’은 최근 ‘산수유 참~좋은데 정말좋은데’의 CF로 산수유 붐을 일으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식약청에서 인증하는 HACCP, GMP 기준을 통과하여 보다 안전한 시설에서 믿고 먹을수 있는 건강식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변화를 하는 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천호통마늘진액100프리미엄, 산수유1000프리미엄, 천호흑마늘진액, 천호석류액 등이 있다.

문의:http://www.chunho.net / 080-789-1005

천호식품 개요
천호식품은 신뢰경영과 건강식품의 리더업체로서 큰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제품생산 과정을 자사 홈페이지에 동영상으로 공개하여 소비자의 알 권리를 제공하며, 각 생산라인마다 청정지역 기준을 두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천호식품은 업계 최다 개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공정의 과학화 및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최첨단 위생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발명특허를 받은 산수유100과 마늘100%만을 사용한 천호통마늘진액등 100여종의 다양한 건강식품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최홍석
051-366-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