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노홍철이 녹음한 영어회화 어플리케이션 출시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1-04-04 09:2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으로 스마트하게 영어 공부하자!”

방송인 노홍철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이 출시되었다. 바로 로그인 출판사에서 1일에 출시한 <노홍철과 대박 잉글리시>이다.

작년 말 출시되어 모잉족(Mobile English族)의 큰 사랑을 받았던 아이폰용 <노홍철과 대박 잉글리시>를 안드로이드 환경에 맞게 제작한 것이다. 로그인 출판사(www.loginbook.com)는 아이폰용 앱의 출시 직후부터 타 스마트폰의 유저들의 요청이 많아 기존의 어플리케이션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제작하여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EBSlang과 공동 개발하여 10만 독자가 인정한 영어회화 베스트셀러 <대박패턴 500으로 영어를 스토킹하라 1,2>를 기반으로 만든 앱이기 때문에 학습효과가 뛰어나고, 하루 학습량이 10분을 넘지 않아 시간 대비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구매자들의 평가

문장을 통으로 외우게 해줘서 편리하고 좋아요! - (c.zone님)
한 달 넘게 공부중인데 만족도가 높아요! 시리즈 다 도전해보고 싶어요! -(gaimmbc님)
대박지수 올리는 재미가 은근히 있네요. 테스트 부분이 제일 맘에 듭니다. -(엔뱌님)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는 긍정맨 노홍철 특유의 활기 넘치는 목소리가 학습자의 영어공부를 응원해주고, 문제를 맞히면 “잘해~잘해!”, 틀리면 “이러시기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어, 재미와 함께 학습의욕을 북돋워준다. 제작사인 워터베어소프트(www.waterbear.co.kr)는 <노홍철과 대박 잉글리시>가 대한민국 학습자의 영어 스트레스를 날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를 알면 열 이상을 말하게 해주는 패턴, 회화가 급하다면 ‘패턴’으로 공부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안드로이드용 <노홍철과 대박잉글리시는 T store, Olleh market, OZ store에서 구입할 수 있고, 아이폰용은 App store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퍼블릭 개요
이퍼블릭(구 범문사)은 1955년 창립되어 현재 창립 58주년을 맞이한 영어교육출판 전문기업이다.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ELT교재 국내 공식 수입사이며,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운영(전국 18개 매장, www.englishplus.co.kr)하고 있다. 또한 영어교육자 대상 사이트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와 영어모의고사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운영 중이다. 자체 출판 브랜드로는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www.alist.co.kr), 실용·어학 단행본 출판 브랜드 로그인(Login, www.loginbook.com), 유아동·청소년 서적 출판 브랜드 사파리(Safari, www.safaribook.co.kr)가 있다.

티스토어: http://www.tstore.co.kr/userpoc/game/viewProduct.o...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내선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