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 실시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1-04-01 08:00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는 오는 4월 1일(금)부터 17일(일)까지 왕십리역점, 코엑스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부산 스펀지점. 전 점에서 브랜드별 70~10% 정기 세일 및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구매 금액별 엔터식스 상품교환권과 사은품, 문화공연 초대권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며, 코엑스점에서 구매 금액별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및 영화초대권과 함께 인기상품으로 선정된 디스플레이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오픈 100일 성원 감사의 의미로 오는 4월 10일(일)까지 중앙광장에서 총 30여만 점의 특가상품을 판매하는 불우이웃돕기 자선 바자회를 개최하며, 4월 1일(금)에는 메타폴리스몰 중앙 광장에서 개점 100일을 축하하는 안치환 콘서트와 뽀로로와 함께 하는 퍼니타임 공연도 진행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서프라이즈 회원에게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방문 고객 중 월 55,000원 약정요금제 선택 시 삼성전자 갤럭시S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와 4월 6일(수)에는 CGV 메타폴리스몰점 4관에서 미래에셋 생명에서 재테크 및 재무설계 무료강좌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부산 스펀지점에서는 구매 금액별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서프라이즈 회원 대상 일 선착순 10분에게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특설 행사장에서는 SOUP, JNB, 보니알렉스, 쉬즈미스 등 인기 제품을 5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캐주얼, 남성 정장, 진(Jean), 수입 명품 등 인기 제품들도 봄 정기세일을 맞이하여 특가에 판매한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의 임종현 부장은 “이번 봄 정기 서프라이즈 세일은 동탄 메타폴리스점 오픈 100일을 맞이하여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유난히 길고 추웠던 금년도 겨울 추위를 마감하고, 미뤄두었던 봄 상품 구매 고객들에게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더불어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양우진 대리
02-511-8588(내선 2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