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식목일 맞이 희망의 ‘꽃씨날리기 등반대회’ 개최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11-04-05 18:30
부산--(뉴스와이어)--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주)천호식품이 지난 3일 오전 자연사랑의 마음을 담은 ‘꽃씨날리기 등반대회’를 열었다. 식목일을 앞두고 마련한 이날 행사는 벌써 3회째를 맞이하여 임직원 및 가족 등 240여명이 참가, 초읍 어린이대공원을 출발하여 금정산을 올라 분꽃, 나팔꽃, 맨드라미 등 꽃씨가 든 2천개 주황색 풍선을 하늘 높이 날렸다.

이날 행사에 산수유CF로 많이 알려진 김영식 회장이 직접 인사나누며 등반하여 많은 등산객들에 눈길을 끌었다.

홍보실 최홍석실장은 “우리가 날린 꽃씨들이 널리 퍼져 우리나라 뿐 아니라 피해를 입은 일본까지 푸른 환경을 만들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천호식품 개요
천호식품은 신뢰경영과 건강식품의 리더업체로서 큰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제품생산 과정을 자사 홈페이지에 동영상으로 공개하여 소비자의 알 권리를 제공하며, 각 생산라인마다 청정지역 기준을 두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천호식품은 업계 최다 개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공정의 과학화 및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최첨단 위생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발명특허를 받은 산수유100과 마늘100%만을 사용한 천호통마늘진액등 100여종의 다양한 건강식품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최홍석
051-366-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