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텐세컨즈 시크릿 스테이지 박스’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4-06 10:31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 화장품의 스피드&스마트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에서 백 스테이지 모델처럼 언제 어디서나 빠르게 변신할 수 있는 스마트 메이크업 키트 <텐세컨즈 시크릿 스테이지 박스>를 출시한다. 4색 립컬러와 4색 아이섀도를 키트 하나에 담아, 봄에 어울리는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메이크업을 빠르고 완벽하게 완성시켜 준다. 제품용기 역시 슬라이딩 스타일로 아이섀도와 립컬러를 한번에 펼쳐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박스 윗면 전체가 거울로 되어있어 메이크업 시 편리하다.

도시적인 신비로움을 강조한 ‘01호 미스틱 시크릿’과 시크함을 강조한 ‘02호 엘레강스 시크릿’ 2종으로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가격은 각 27,000원 선이다.

깊은 로맨틱 숨결이 느껴지는 봄의 여신으로

<텐세컨즈 시크릿 스테이지 박스 01호 미스틱 시크릿>은 부드러운 퍼플 컬러가 깊이 있고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며, 은은한 핑크 톤의 립컬러가 더해져 로맨틱하고 신비로운 봄의 여신이 완성된다. 클리어 화이트, 클리어 바이올렛, 아트핑크, 아트 퍼플로 구성된 4색 아이섀도는 뛰어난 발색력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완벽하게 표현해주며, ‘아트 퍼플’로 쌍꺼플 끝 라인에 포인트를 주면 훨씬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프레쉬화이트, 로맨틱 핑크, 로맨틱 베이지, 내추럴 레드 등 다양한 컬러의 립제품을 골고루 담아, 립 컬러만으로도 색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호호바씨 오일과 스윗아몬드 오일, 포도씨 오일등이 함유되어 거칠어진 입술을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것도 장점.

당당함이 돋보이는 레트로 시크 트랜드 우먼으로

<텐세컨즈 시크릿 스테이지 박스 02호 엘레강스 시크릿>은 도시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시크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적합하다. 고급스러운 골드 펄이 돋보이는 베이지와 네이비 컬러의 아이섀도로 럭셔리한 눈매를 완성해주며, 누드 톤의 로즈 컬러로 세련된 입술을 연출해준다. 클리어 베이지, 골든 브라운, 골든 베이지, 럭셔리 네이비로 구성된 4색 아이섀도는 믹스할수록 오묘하면서도 매력적인 컬러로 변신하여 팔색조로 변신이 가능하며, 크리스탈 화이트, 퓨어 엔젤, 와일드 로즈, 엘레강스 핑크 컬러로 구성되여 촉촉하면서도 섹시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황소연 텐세컨즈 브랜드 매니저는 “모델처럼 완벽한 메이크업을 꿈꾸는 20~30대의 바쁜 직장 여성들을 위해,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와 립컬러 4종을 키트 하나에 담았다”며, “한국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엄선되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편리한 슬라이딩 키트로 휴대가 용이한 것이 장점”이라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이규리
02-3475-1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