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오피스가에서 남성 직장인 대상으로 정품 면도기 샘플링 진행

- 직장 스트레스로 축축 쳐진 피부, 쉬크 면도기로 피부탄력 업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4-07 11:07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서울의 오피스 중심가에서 직장인 남성들을 대상으로 4월 4일부터 3일간 쉬크 정품 면도기의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쉬크는 강남역, 삼성역, 여의도역 총 3곳의 오피스가에서 남성 직장인을 대상으로 쉬크 면도기 ‘쿼트로 티타늄’의 샘플링을 진행했다. 쉬크의 오피스가 샘플링은 4월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었다.

대학시절에만 해도 탄력 있는 피부를 지녔던 남성들이 직장인이 된 후부터 피부의 노화가 급속도로 진행되는 것을 느낀다. 주된 원인은 바로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과 계속되는 회식자리에서의 지나친 음주는 물론, 회사 내에서 받는 각종 스트레스는 남성들의 피부를 망치는 지름길이다.

쉬크는 직장인 남성들에게 동안 피부를 돌려주고자 이번 정품 면도기 샘플링을 진행했다. 쉬크의 샘플링은 강남역, 삼성역, 여의도역 총 3곳에서 진행되었다. 쉬크는 회사원들의 유동이 잦은 12시부터 2시까지 샘플링을 하였으며, 많은 사람이 줄을 서서 쉬크 면도기를 받을 만큼 큰 관심을 받았다.

면도는 남성 피부관리의 기본으로서 면도만 잘해도 스트레스로 인해 축 쳐진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 수 있다. 쉬크가 샘플링을 진행한 ‘쿼트로 티타늄’은 알로에와 비타민 E가 함유된 윤활밴드를 적용하여 피부 손상을 막아주며, 미세 안전망은 예리한 면도날로부터 피부가 베이지 않도록 보호해 준다. 피부가 면도날에 의해 반복적으로 자극을 받을수록 피부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데, 쉬크 쿼트로 티타늄은 자극을 최소화하여 면도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고 생기 있게 유지시킨다.

쉬크의 마케팅 담당 김수현 부장은 “요즘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피부관리를 하는 직장 남성들이 늘고 있다.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깨끗한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올바른 면도습관을 가지고 자극이 적은 면도기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쉬크의 직장인 대상 샘플링 행사의 의도를 밝혔다.

소비자 문의 번호: (02) 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