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 ‘천녀목란 원정대‘ 3기 모집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4-08 09:47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화장품의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자인>이 깊은 산속에서 고귀하게 피어나는 꽃 ‘천녀목란’을 찾아 떠나는 원정대를 출범한다. 올해로 3회째 맞는 ‘천녀목란 원정대’는 강원도를 찾아, 자인의 핵심원료이자 희귀 식물인 ‘천녀목란’을 직접 체험하는 여행으로, 여성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을 되돌아보고 스스로의 아름다운 가치를 재발견하는 뜻 깊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천녀목란 원정대’ 응모 신청서를 작성한 후, 오는 11일부터 5월 11일까지 가까운 코리아나 뷰티 카운셀러에게 전달하면 된다. 응모한 사람 중 총 20명을 선발하며, 결과는 5월 18일 코리아나 홈페이지(www.coreana.com)와 코리아나 뷰티라이프 (http://bl.corean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천녀목란 원정대’ 3기는 천녀목란 개화 시점인 6월 초순, 강원도 원주 가막산을 찾아 천녀목란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산행 체험과 더불어, 자연식 점심, 꽃 차 시음의 미각 체험, 천녀목란이 함유된 자인 제품을 증정하는 행복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인 <자인>의 주요 성분인 천녀목란은 코리아나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특허를 받은 귀한 성분이며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본초강목], [약성론]에 비범한 약재로 알려져 있으며, 3년여의 연구 끝에 과학적으로 증명하여 한방화장품 자인(姿人)에 접목시켰다. 또한, 2008년부터 지식경제부장관상, 보건복지가족부 장관상, 국제발명전시회 금상을 수상하고, 해외 유명 화장품 기업인 G사와 C사에 미백 기능성 원료로 수출하는 등 그 효능을 국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장성은 자인 브랜드 매니저는 “천연 원료임을 강조하는 화장품이 넘쳐나는 가운데, ‘자인’의 핵심원료인 천녀목란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원정대를 출범했다”며, “특히 이번 원정대는 천녀목란 체험은 물론, 여성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재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 이라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이규리
02-3475-1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