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가 선사하는 프로스포츠 시즌권을 잡아라”

- 쉬크의 특징만 맞추면, 프로야구와 축구의 시즌권이 공짜

- 쉬크 홈페이지에서 5월 31일까지 프로 스포츠 연간시즌권 무료 증정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4-11 08:56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5월 31일까지 프로야구와 프로축구의 연간 시즌권을 무료로 선물하는 스포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쉬크는 이벤트 참여자 중 총 60명을 선정하여 시즌권 수령의 기회를 준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남성들의 시즌이 돌아왔다. 프로야구 및 프로축구가 뜨거운 열기와 함께 본격적으로 개막하였다. 쉬크는 프로 스포츠의 시즌과 맞물려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진짜 남자’들의 축제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든다.

쉬크는 홈페이지(www.schick.co.kr)에서 5월 31일까지 쉬크의 스포츠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프로야구와 축구의 연간 시즌권을 무료로 선사한다. 진행 중인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야구와 축구 관련 이벤트를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스도쿠 문제형식으로 된 네모 빈칸에 스포츠 관련 상식을 맞추어 그 속에 숨어 있는 쉬크 면도기의 특징을 알아내면 된다.

쉬크의 이번 스포츠 이벤트는 쉬크의 스테디 셀링 면도기인 ‘쿼트로 티타늄’에 관한 정보만 알아도 쉽게 맞출 수 있다. ‘쿼트로 티타늄’은 쉬크의 캠페인인 ‘프리 유어 스킨(Free Your Skin)’에 알맞게 피부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 한 면도기다. 알로에와 비타민 E가 함유된 윤활밴드를 적용하여 피부 손상을 막아주며, 미세 안전망은 예리한 면도날로부터 피부가 베이지 않도록 보호해 준다. 특히 ‘쿼트로 티타늄’의 면도날에 적용된 첨단 소재 티타늄(Titanium)은 인공관절로 쓰일 만큼 인체에 무해하고, 면도 후에도 화끈거림과 같은 자극 없는 안전한 면도를 제공한다.

쉬크의 스포츠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1과 6월 10일 2회에 걸쳐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쿼트로 티타늄을 비롯, 쉬크의 제품은 전국의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GS 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쉬크 홈페이지: www.schick.co.kr
소비자 문의 번호: (02) 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A.E
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