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토인비, SAT·썸머활동 기숙캠프 참가자 모집

- 우수강사진+썸머활동(봉사활동 및 수료증)+생활관리+진학컨설팅의 One Stop 제공

뉴스 제공
코리아 토인비
2011-04-12 11:37
서울--(뉴스와이어)--“3개월 SAT 공부와 썸머활동을 5주합숙코스로 한꺼번에!”

‘코리아 토인비’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 기획된 ‘SAT&썸머활동 기숙캠프’에 참가할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SAT와 봉사활동 및 썸머캠프를 올 여름 한번에 해결해 주는 국내 유일무일한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많은 유학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미 대학 전문 교육업체인 코리아 토인비 주관으로 국내 대학캠퍼스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올 가을에 10학년~12학년이 되는 예비 수험생들만을 대상으로 6월 27일부터 7월 30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 검증된 아이비리그 및 명문대 출신의 원어민 강사들과 HOBY 졸업생이자 미 명문대학 합격생인 TA들(국제학교, 민사고, 대원외고, 용인외고 졸업생), 생활관리 스태프들에 의해 체계적으로 철저히 운영된다는 점에서 올 여름 예비 수험생들을 위한 최적의 학습환경이라 할 수 있겠다.

SAT 완벽 대비(영어, 수학, 문법, 에세이), 대입 에세이 작성 및 진학 컨설팅, 스포츠 활동(헬스, 수영, 축구, 농구), 주말 시간을 이용한 근교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검증된 아카데믹캠프인 외교포럼에 참가하게 된다.

좀 더 차별화되고 의미 있는 봉사활동의 기회를 토인비 학생들에게 제공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단체로는 국제협력기관이나 NGO 등의 기후프로젝트, 중앙아시아와 한국의 친선교류의 봉사활동, 민간 국제구호개발기관, 통일부 통일교육원 봉사활동 등이 있다. 봉사활동이 끝나면 봉사 수료증도 받게 된다.

알차고 짜임새 있게 진행될 이번 캠프의 하루 일과는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12시까지는 어휘 및 독해수업, 1시부터 5시까지는 문법 및 에세이, 수학 그리고 7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는 튜터 시간으로 정규수업시간에 소화하지 못한 것 들을 개별적으로 선생님이나 TA 들에게 질문할 수 있다. 또한 성공적인 미 대입전략을 목표로 전문 진학 컨설턴트와 동기부여 및 학업 로드맵 작성의 시간을 학생별로 갖게 되며, 매주 토요일에는 칼리지 에세이 수업을 통해 12학년 학생들은 원서 에세이를 완성할 수 있다.

코리아토인비에서는 기숙캠프 외에 Day 캠프도 오픈 된다. 서울캠퍼스프로그램인 Day 캠프에서는 고학년을 위한 SAT/Toefl/AP반, 12학년을 위한 칼리지 에세이 반, 그리고 저학년을 위한 Book Club, 수학선행학습, 유학준비반 등 다양한 수업이 오픈될 예정이다.

기타 비용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 822-569-9600 / akim@e-ktc.com
홈페이지: www.e-ktc.com
주소: 강남구 대치동 944-25 석주빌딩 3층
세미나 일정: 4월 19일(화) 오후 3시- SAT고득점비범공개강의 및 미 대학 진학 솔루션

웹사이트: http://www.e-ktc.com

연락처

코리아 토인비
황현철 대표
02-569-9600
010-2555-9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