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모스트’ 잠실점 오픈…해외시장 진출 본격화

- 최상급 커피와 콘샐러드 독특

뉴스 제공
모스트푸드코리아
2011-04-12 13:07
서울--(뉴스와이어)--콘샐러드&커피전문점 ‘모스트’(www.mostfood.co.kr)가 오는 20일 잠실역에 3호점을 오픈한다.

모스트 잠실점은 33㎡(10평) 규모로 입점하며, 직영 숍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모스트는 오픈 이벤트로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가수 배다해 팬사인회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모스트는 커피와 잘 어울리는 쫄깃한 빵에 담아주는 샐러드를 핵심 경쟁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콘샐러드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스타일까지 살려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간식이나 식사대용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다른 커피전문점에서는 찾아보기 힘들다. 모스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모스트는 도우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빵 자동기계를 개발해 특허출원했다. 이 기계에 생지를 넣으면 약 25초 만에 쫄깃쫄깃한 콘 모양 도우로 구워진다. 즉석에서 굽기 때문에 도우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는 국내에서 갓 뽑은 원두를 사용하고 있으며 과테말라, 브라질, 인도, 인도네시아 등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아라비카종을 브랜딩해서 고객에게 착한가격으로 최고급 커피맛을 선사하고 있다.

모스트는 이번 잠실점 오픈을 시작으로 5월 고려대점 오픈예정이며 해외지사로는 일본, 말레이시아, 터키 등 본격적인 가맹사업에 돌입 하였다.

백승훈 대표는 “얼마 전 창업박람회에서 큰 호응을 얻으면서 직영점 운영에 대한 중요성을 깨닫고 잠실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건강에 좋은 샐러드를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모스트는 테이크아웃 매장과 카페형 매장 두가지 컨셉 중 창업자의 기호에 따라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창업비용은 4,000만원 정도다.

가맹문의전화:1588-9762(전국공통)

모스트푸드코리아 개요
모스트푸드코리아는 갓 구운 빵에 신선한 야채를 담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테이크아웃 브레드 전문 브랜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ostfood.co.kr

연락처

모스트푸드코리아
기획부 지창수
1588-9762
010-8482-01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