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뷰티·스포츠업계 다이어트 마케팅 활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4-13 09:22
서울--(뉴스와이어)--성큼 다가온 여름, 이슈는 단연 ‘슬리밍 몸매’다.

최근, 겨우내 불은 몸으로 고민하던 여성들의 고충을 해결해주는 다이어트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美에 대한 욕구가 강해지는 시즌, 여심을 사로잡으려는 기업의 적극적인 고객 서비스가 봇물을 이루고 있는 것.

스타강사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이벤트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 8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전국에서 고객과 뷰티 카운셀러 180여명을 초청하여 ‘숀리와 함께하는 코리아나 다이어트 킹’ 행사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는 TV 스타킹 ‘다이어트 워’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던 인기 헬스 트레이너 숀리가 일일 개인 트레이너로 깜짝 변신하여 다이어트 및 슬리밍 개인교사로 활약했다.

당일, 숀리를 비롯한 전문 강사들이 고객의 개인별 바디 상태 측정 및 개별 상담을 진행하고, 건강 다이어트 강좌를 비롯해 운동기구 없이 안방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안방 헬스’를 소개하는 등 고객들이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와 슬리밍 프로그램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후 ‘스타 트레이너의 개인지도를 받을 수 있어 너무 좋았다’, ‘체지방을 측정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전체 바디 상태와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유익한 기회였다’, ‘개인 매트에 숀리의 사인을 받아 앞으로 더 의욕적으로 다이어트에 매진할 수 있을 것 같다’는 등 만족스러운 고객 평가가 이어졌다.

직접 체험하는 다이어트 워킹 클래스

급성장하고 있는 워킹화 시장에 뒤늦게 합류한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는 지난 9일 서울 강남의 트레이닝 센터에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으로 이루어진 트루발란스 체험단을 대상으로 워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워킹 클래스는 트루발란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온라인 사전 모집에 응모한 500여 명의 신청자 중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30명의 체험단원들이 뉴발란스의 초경량 워킹화 트루발란스(truebalance)를 지급받고 올바른 걷기 운동 방법에 대해 강습을 받았다.

먹으면서 뺀다? ‘콩비지 쿠키’

최근, 먹으면서 쉽게 체중을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품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르비스는 지난 5일 칼로리 낮은 다이어트 간식 ‘콩비지 쿠키’를 출시했다. 밀가루 대신, 단백질과 식이섬유 등 영양이 풍부한 대두를 그대로 구웠기 때문에 물이나 차와 함께 먹으면 식이섬유가 가득한 콩비지가 2배 이상 부풀어 올라 포만감을 지속시켜준다. 식사 전에 1~2개씩 먹으면 공복감이 줄어 식사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지만 정확히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다”며, “고객 서비스 차원은 물론 좀 더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일러주기 위해서 이번 다이어트 이벤트를 기획했고, 반응이 너무 뜨거워서 이런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이규리
02-3475-1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