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협력사와 상생경영 무선망 유지보수 협력사 제안제도 시행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1-04-13 10:13
서울--(뉴스와이어)--주파수공용 기간통신사업자 KT파워텔(ktpowertel, www.ktp.co.kr)은 무선망 운영개선 및 협력사와의 상호협력을 위하여 “무선망 유지보수 협력사 제안 제도(이하 “제안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KT파워텔(ktpowertel)이 운영하는 “제안제도”는 KT파워텔 무선망 유지 보수를 담당하고 있는 협력사들로부터 업무 프로세스 개선, 운용장비 개선, 비용절감, 통화품질 향상 등 고객 만족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제안을 받아 KT파워텔의 무선망 운용 및 관리를 개선해 나가는 제도로 협력사와의 상생경영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KT파워텔 무선망 유지보수 관련 협력사 및 직원이라면 누구나 제안할 수 있으며, 각각의 제안은 매 분기별로 취합되어 평가를 통해 1, 2위를 선정 소정의 금액을 포상하며, 선정된 제안에 대해서는 추후 연간 실행을 거쳐 회사 기여도에 따른 평가와 포상이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포상은 비용절감에 직접적인 효과가 있었던 경우 그 공헌이익에 5%를 제안자에게 포상하며, 비용절감 외적인 부분에 경우에도 별도 포상할 예정이다.

“무선망 유지보수협력사 제안제도”를 총괄하는 KT파워텔 네트워크부문장 이진우 상무는

“이번 제안제도의 목적은 실제 유지보수 업무를 직접 담당하는 협력 사들이 보다 효율적인 운용 및 비용절감 제안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회사와 협력사 간의 상생협력 필요성에서 출발한 것”이라고 말하고,

“제안제도가 실효를 거두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제안의 수렴과 이를 실제 업무에 접목하여 개선해 나가는 과정이 꾸준히 이루어져야 하는 것인 만큼, 이 부분에 초점을 맞추어 실행해 나갈 방침” 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은 이번 유지보수 협력사 제안제도와 같이 협력사와의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위한 다양한 협력업체 Co-work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케이티파워텔 홍보팀
서진혁 대리
02-2166-0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