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안, 봄 신상품 복종별 할인행사 실시
- 삼성카드와 함께하는 ‘황사야 한판 붙자!’ 경품 사은행사도 실시
패션전문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은 인디안과 센터폴 봄 고객 사은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에서 지난 1일부터 봄 정기세일을 시작한 데 이어 아울렛을 제외한 전국 인디안 377개 매장에서 다양한 고객 이벤트로 봄 판촉 활동에 나섰다.
세정 인디안은 전체 봄 신상품을 대상으로 한 30%할인 행사와 함께 오는 5월 1일까지 복종별 추가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티셔츠 니트 베스트 등 이너 제품과 바지 스커트 등 하의 제품, 가방 구두 등 악세서리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점퍼 사파리 재킷 등 아우터류 3만원 ▲40만원 이상 아우터류 5만원 ▲인디안 옴므(남성정장) 제품은 7만원을 각각 추가 할인해 준다.
세정의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 또한 센터폴 브랜드가 입점된 전국 인디안 매장 216개점에서 30%할인된 가격에 할인 구매 가능하다. 특히 센터폴 황사 방지 기능성 사파리는 3만원 추가할인 되며, 40만원 이상의 제품은 5만원까지 추가 할인 된다.
센터폴에서 새롭게 선보인 황사 보호 사파리는 나노 입자 크기의 나노폴렌(BAYPROTECT NANO-POLLEN) 미세 가공 처리로 봄철 꽃가루나 황사, 먼지 등을 안전하게 막아준다.
사은행사와 더불어 인디안 매장에서는 삼성카드와 제휴하여 4월 26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황사야 한판 붙자’경품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은 ▲1등 스마트에어컨 1명 ▲2등 공기청정기 6명 ▲3등 바이러스닥터 9명 ▲4등 정관장 홍삼톤 18명 ▲데톨 선물세트 42명으로 총 76명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뿐만 아니라 황사철을 맞아 기상청에서 발표하는 황사 예정일에 인디안 고객을 대상으로 황사주의 SMS도 발송해준다.
이번 인디안 고객 사은 행사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점퍼, 사파리 등 아우터부터 핸드백, 지갑 등 악세서리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경품이벤트로 쇼핑의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정 개요
(주)세정은 인디안을 비롯한 10여개의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ejung.co.kr
연락처
(주)세정 광고홍보실
대리 김미영
051-510-51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