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알, 스마트키 중고차 초특가전 실시…스마트키 차량 중고차 가치 업

대구--(뉴스와이어)--자동차 키가 달린 무거운 열쇠 꾸러미를 들고 다니거나 키를 찾아 가방이며 옷을 뒤적거리던 시대는 옛말이 되고있다. 차와 일정거리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자동차 문이 열리고, 반짝이는 조명등이 운전자를 반겨주며, 키를 두고 내리면 경보기가 작동되는 등 여러모로 센스있는 기능들이 더해져 운전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더해주는 ‘스마트 키’가 대세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2011년 새롭게 출시된 뉴모닝이 스마트키를 적용하면서 고급 대형 차종에서나 볼 수 있었던 스마트키가 경차에서부터 전 차종 관계없이 보편화 되다보니 신차는 물론 중고차 시장에서도 스마트키 옵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중고차 쇼핑몰 카피알(http://www.carpr.co.kr)은 15일부터 스마트키가 장착된 중고차들을 정상 시세가보다 저렴하게 할인 판매하는 ‘스마트키 중고차 초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할인전에는 포르테쿱, SM3, 오피러스, SM7, 그랜저TG, 에쿠스까지 다양한 국산차와 인피니티, 렉서스 등의 수입차종이 골고루 등록되어 있으며, 정상시세가 보다 평균 50~100만원 정도 저렴하게 국내 최저 시세로 책정되어 있다.

순정 스마트키부터 사제품으로 별도의 비용을 들여서 스마트키를 장착한 경우도 있는데. 어떠한 경우라도 중고차로 구입할 경우 금전적 절감효과가 있다.

카피알 마케팅 담당자는 “중고차를 찾는 소비자들이 가장 대중적으로 많이 선호하는 옵션 중에 하나가 스마트키와 네비게이션, 에어백”이라며 “스마트키 순정품의 경우 100만원이상, 사제품은 50만원 가량의 고가에 판매되는 품목이지만 중고차로 선택할 경우. 이미 중고차 가격으로 절감효과가 크기때문에 특별히 스마트키 옵션으로 인한 부담은 적은 편”이라고 전했다.

‘스마트키 중고차 초특가 기획전’은 6월 9일까지 진행되며, 카피알은 이밖에도 ‘중고차 인기컬러 BEST 3색전’과 ‘인기 중대형 초특가전’등 다양한 테마의 기획전을 함께 진행중이다.

카피알 개요
카피알은 중고차 e-마켓플레이스로서 전국의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폭넓은 소비층에 연결하여 구매자와 판매자를 동시 만족시킴으로써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회사이다. 쉽고 편리한 이용자 인터페이스, 강력하고 세련된 검색기능, 실시간 이루어지는 상담기능, 소비자가 참여하는 다양한 부가정보의 융합으로 카피알 고유의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더욱 인지도 높은 브랜드로 거듭 발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카피알은 중고차 유통문화의 질적인 서비스 향상에 노력하며, 대한민국 중고차 e-마켓플레이스를 선도해 나가는데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carpr.co.kr

연락처

카피알 홍보담당
김은정
053-651-64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