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정형외과학회,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춘계학술대회 개최

남양주--(뉴스와이어)--대한정형외과학회는 오는 14일 오후 1시부터 16일까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학술대회가 시작되는 첫날인 14일에는 현재 대한정형외과학회장이며 남양주 현대병원 관절센터의 부원장인 정영복 교수가 좌장을 맡았다.

정영복 교수가 좌장으로 나서는 섹션에서는 아직까지 우리나라 의료진들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반월상 연골판 이식술과 대퇴 슬개 관절 치환술을 준비하였다. 이 강연을 위하여 정교수는 직접 국제학회에서 인정받고 있는 벨기에 출신인 Rene Verdonk박사를 초청하였다.

강연의 명칭은 “1)반월상 연골판 이식술 2)대퇴 슬개 관절 인공관절 : 수술적 적응증과 결과 (1)Meniscal transplantation and meniscal:state of the art 2)Trochleoplastic trochleas:surgical indication and results Discussion)”로 특히 대퇴 슬개관절 치환술에 대한 경험이 많지 않은 회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예상이다.

이번 대한정형외확학회에서는 초청 연자로 미국, 벨기에, 일본 , 의료진이 참석했다. 한편 정영복 교수는 금년 6 월 중국 베에징에서 강의를 할 예정이다.

현대병원 개요
현대병원은 1998년 깨끗하고, 친절하고, 편안한 병원이라는 취지아래 설립된 병원으로서 매년 최신장비 도입과 시설개선으로 의료서비스의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09년 2월 진천 소재 성모병원을 현대병원의 네트워크 병원 1호로 편입하여 병원 대형화의 기초를 이루었으며, 2009년 9월에는 종합병원 승격과 중앙대학교와의 모자관계 협약체결, 인턴 수련병원지정, 350병상 확충에 이르게 되었고, 10월에는 몽골 국립병원과의 M.O.U체결에 이어 미국 유수의 켐벨크리닉과도 M.O.U를 체결하는 등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이제, 10년을 넘어선 현대병원은 목표를 같이하는 네트워크 병원을 보다 더 유치하여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ehospital.co.kr

연락처

현대병원 기획실
송지선
031-574-9119 (ext.18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