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인물사진의 거장 ‘카쉬전’에 샘플링 진행

- 저녁 6시 이후에 카쉬전 방문하는 커플을 대상으로 ‘Couples Only Event’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4-18 09:26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인물사진의 거장 ‘카쉬전’을 방문하는 커플 총 6백명을 대상으로 쉬크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를 증정한다.

쉬크는 세종문화회관에서 전시를 진행 중인 인물사진의 거장 ‘카쉬전’과 함께 ‘Couples Only Event’를 진행한다. 쉬크는 오후 6시 이후에 ‘카쉬전’에 입장하는 커플 총 6백명을 대상으로, 쉬크의 스테디 셀링 아이템인 ‘쿼트로 티타늄’ 면도기를 선물한다. 4월 15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쉬크의 이번 이벤트는 커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현재 진행 중에 있다.

쉬크는 여자 친구와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는 센스 있는 남자를 적극 후원한다. 요즘에는 전시회를 보러 미술관에 들르거나, 각종 음악회와 뮤지컬 등 문화적인 경험을 취미로 삼는 남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쉬크의 마케팅 담당 김수현 부장은 “요즘은 거칠고 남성중심적인 문화에서 벗어나 예술분야의 취미를 갖는 남성들이 많다”며 “쉬크의 면도기는 자극 없는 부드러운 면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섬세한 성향을 지닌 남성들이 티 없는 깨끗한 피부를 가지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쉬크가 샘플링을 진행한 ‘쿼트로 티타늄’은 알로에와 비타민 E가 함유된 윤활밴드를 적용하여 피부 손상을 막아주며, 미세 안전망은 예리한 면도날로부터 피부가 베이지 않도록 보호해 준다. 특히, ‘쿼트로 티타늄’에 적용된 첨단 소재 티타늄(Titanium)은 금속 알레르기나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으며, ‘내구성이 강해 새날처럼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쉬크의 이번 ‘Couples Only Event’는 많은 남성들과 커플이 문화도 즐기며 면도기 선물도 받을 수 있어 기쁘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카쉬전’을 관람하기 위해 세종문화회관 방문한 이재우(남28, 서초동)씨는 “내가 워낙 사진 찍는 것에 관심이 많고 여자친구와 의미 깊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 전시회에 들르게 되었다. 사진전도 매우 즐거웠는데 뜻밖의 선물인 쉬크 면도기까지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소비자 문의 번호: (02) 2103-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