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나눔 실천하는 ‘아름다운 토요일’ 개최

뉴스 제공
좋은사람들 코스닥 033340
2011-04-18 10:15
서울--(뉴스와이어)--좋은사람들이 지난 16일 아름다운 가게 서울역점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아름다운 토요일’ 자선 바자회를 개최했다.

‘아름다운 토요일’은 기업이나 단체의 구성원들이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기증하고 판매해 그 수익금으로 소외된 이웃을 돕는 행사다. 이번 행사를 위해 좋은 사람들은 자사의 언더웨어 1,500점을 포함해 도서, 신발, 의류 등 총 2,000여 점의 물품을 모아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했다. 또한 예스 모델인 서우와 보디가드 모델 주진모가 자신의 소장품을 기증해 나눔의 행사에 동참했다.

행사 당일에는 20여명의 임직원들이 일일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물품 판매를 도왔다. 특히 바자회에 약 1000여명의 사람들이 참석해 대부분의 기증품이 판매되는 등 성황리에 마쳤다.

좋은사람들의 윤우환 대표는 “직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마련된 기금이 소외된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의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 가게에 전달되어 소외계층 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좋은사람들은 지난 1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자선 바자회를 마련했다. 이날 바자회에서는 좋은사람들의 대표 브랜드인 보디가드, 예스, 섹시쿠키, 리바이스바디웨어 제품을 50~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으며 구매자에게는 이시영이 직접 사인한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했다.

웹사이트: http://www.jamesdean.co.kr

연락처

커런트코리아 IMC본부
임지영 과장
070-7404-27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