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네덜란드 튤립 축제와 함께하는 ‘플라워 가든 축제 이벤트’ 선보인다

- 벨라지오 브랜드 사이트에 회원가입 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

- 신제품 소식 퍼트리면 아웃백 외식상품권부터 튤립 생화 화분까지

뉴스 제공
모나리자 코스피 012690
2011-04-19 11:43
서울--(뉴스와이어)--긴 겨울을 지나 화사한 봄이 오면서 주부들의 봄맞이 집안 단장이 분주해 지고 있는 가운데 종합 생활용품기업 모나리자에서는 화사한 튤립으로 패키지 디자인 된 미용티슈를 선보인다.

종합 생활용품기업 모나리자(대표 김광호)는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는 4월을 맞아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새로운 미용 티슈 패키지인 ‘벨라지오 플라워 가든’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모나리자는 새로운 패키지 출시와 함께 벨라지오 브랜드 사이트(http://www.ibellagio.com)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벨라지오 튤립 축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월 1일부터 4월 20일까지 20일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 응모는 벨라지오 브랜드 사이트에 게시된 신제품 홍보 게시글을 다른 사이트로 퍼가고 홍보한 페이지의 주소(URL)를 복사해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 형식으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2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벤트 참여 회원들 중 총 43명을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아웃백 스테이크 외식상품권 3명 ▲벨라지오 플라워가든 미용티슈 1박스(200매*24입) 20명 ▲튤립 생화가 담긴 미니화분과 튤립꽃씨(각 1EA)를 2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벨라지오 브랜드 사이트(http://www.ibellag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연초에 진행한 벨라지오 미용티슈 행복한 겨울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많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네덜란드 튤립 축제를 디자인으로 적용한 새로운 패키지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신제품 패키지 발매와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나리자 벨라지오를 사랑하는 고객의 가정에 따뜻한 봄의 기운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나리자는 1977년 10월 설립된 위생용지 전문 기업으로 투명하고 책임 있는 경영과 함께 두루마리 화장지 및 미용티슈, 키친타올, 위생용품 등의 제품 생산 및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모나리자 개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방역이 생활화 되는 시대에 맞춰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에서 나아가 다양한 방역용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기여할 계획이다. MSS 그룹의 지주회사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연락처

홍보대행 메타커뮤니케이션즈
이창원 과장
02-555-6365
010-9236-2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