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매거진, ‘보그 걸’ 소녀가장 돕기 캠페인 수익금 전달

뉴스 제공
두산매거진
2011-04-20 11:17
서울--(뉴스와이어)--두산매거진(발행인 박용만)이 발행하는 패션 잡지 ‘보그 걸’은 소녀가장을 돕기 위한 ‘핑크 윙즈(Pink Wings)’ 캠페인을 열고, 여기에서 나온 수익금 4천만 원을 ‘전국소년소녀 가장돕기 시민연합(대표 이영훈)’에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핑크 윙즈’는 보그 걸의 상징색인 ‘Pink’와 천사의 날개인 ‘Wings’를 결합한 말로, 힘겨운 삶을 사는 소녀 가장들에게 날개를 달아주자는 취지로 지난해부터 열리고 있다.

지난 2월부터 두 달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올 캠페인에는 16개 패션.뷰티 브랜드, 그리고 14명의 유명 연예인이 참여했다.

한편, 두산매거진은 지금까지 ‘보그 자선 바자회’와 ‘Love Your W’ 유방암 기금 전달 등 자선 바자 캠페인을 통해 1만여 명의 결식 아동들에게 급식비와 학습보조비를 전달한 바 있으며, 6300여명의 여성들에게도 유방암 무료 검진을 실시한 바 있다.

두산매거진 개요
두산매거진은 패션과 뷰티, 라이프스타일 각 분야 최고의 미디어 브랜드를 보유한 고품격 매거진 컴퍼니이다.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 컨데 나스트(CONDE NAST)와의 독점 라이선스 협약을 통해 ‘얼루어’를 비롯해 ‘보그’, ‘지큐’, ‘더블유’ 매거진을 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lurekorea.com

연락처

두산매거진 마케팅팀
최경윤
02-510-4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