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보급형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팝 & 피아노’ 출시

뉴스 제공
아이레보
2011-04-22 19:17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도어록 전문기업 아이레보(www.egateman.co.kr)는 보급형 디지털도어록 게이트맨 팝(POP)과 피아노(Piano) 2종을 출시했다.

게이트맨 팝과 피아노는 보급형 디지털도어록의 컨셉에 맞도록 고유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문에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색상을 채용했는데 게이트맨 팝은 레드와인색상을 게이트맨 피아노는 피아노를 모티브로 한 흑백의 대조를 이룬다. 무난한 디자인을 선호한다면 게이트맨 팝을 좀더 세련되고 개성적인 디자인을 선호한다면 게이트맨 피아노를 선택하면 된다.

게이트맨 팝과 피아노는 보급형 제품으로 디지털도어록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비밀번호 입력이 편리하도록 3배열 키패드를 적용했고 게이트맨의 뛰어난 품질관리를 통해 내구성이 높기 때문이다. 또한 가까운 열쇠점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는데다 게이트맨의 365일 24시간 서비스를 1년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어 처음 디지털도어록을 사용하려는 사람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게이트맨 팝과 피아노는 비밀번호와 아이버튼(전자키)로 출입할 수 있는 2WAY방식이고, 게이트맨의 전기충격무력화 기술인 안티쇼크시스템(Anti Shock System)과 화재안전기술인 고온경보 및 화재안전개폐시스템이 기본적으로 적용되어 있다. 또한 전국 100여 곳의 게이트맨 서비스망을 통해 365일 24시간 잠들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마디로 기본기능에 충실하고 믿을 수 있는 게이트맨의 품질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셈이다.

게이트맨은 최근 6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수상했으며, 세계 50여개 나라에 수출하고 있는 국내 대표 디지털도어록 브랜드다.

아이레보 개요
아이레보는 1997년에 설립한 디지털도어록 및 네트워크도어록 분야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게이트맨 디지털도어록은 플로팅아이디라는 원천기술이 적용되어 보안성이 높고 번호키, 전자키, 지문 등 다양한 인증방식을 제공해 편리하다. 대한민국에 디지털도어록을 대중화한 아이레보는 2001년부터 활발한 해외 진출을 진행해 왔으며, 대한민국의 뛰어난 디지털도어록을 새로운 한류(韓流)상품으로 만들어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gateman.co.kr

연락처

아이레보 마케팅팀
과장 김신형
02-2107-5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