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회복지관련 학술대회 성료

충북 청원--(뉴스와이어)--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이상용, 이하 KOHI)은 지난해 11월 충북 오송으로 이전한 이후 사회복지 관련 학회들을 적극적으로 유치하여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첫 스타트로 4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사회복지 정보화’를 주제로 진행된 ‘2011년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춘계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한데 이어, 4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다양성과 사회복지’를 주제로 약 500명의 학자 및 전문가가 참여한 가운데 ‘한국사회복지학회 춘계학술대회’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한국사회복지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는 인문학과 자연과학 등 학문 간의 경계를 넘는 다양한 관점의 학문간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특히 한일세션을 준비하여 국외 학자들과의 교류도 활발히 진행되었다.

KOHI는 보건복지부 직원 및 지방자치단체 보건복지분야 공무원과 민간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연간 5만여명을 교육하고 있는 국내유일의 보건복지 전문교육기관으로서, 올 하반기에도 복지 보건관련 학회 공동개최 추진을 통해 학계와 현장을 연계한 보건복지인력들의 전문성 함양에 기여할 계획이다.

문의:복지교육부(043-710-9240)

한국보건복지인재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은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해 사회복지, 보건의료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연간 약 300만 명의 보건복지 관련 인력을 교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ohi.or.kr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경영기획부 최지경대리
043-710-91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