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아라비카 100, 진정한 배우 고현정을 만나다

뉴스 제공
동서 코스피 026960
2011-04-25 10:24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배우, 고현정이 이태리 로마, 헝가리 부다페스트 등 유럽의 아름다운 도시를 배경으로 촬영해 화제가 됐던, 동서식품 아라비카 100 광고가 더욱 세련되고 아름다운 영상으로 돌아왔다.

이번 맥심 아라비카 100은 발칸반도에 위치한 아드리해의 진주라 불리우는 크로아티아에 위치한 휴향지 두브로브니크에서 촬영됐다.

연기만 생각하는 사람이 진정한 배우로 남듯이 커피만 생각하는 사람들이 진정한 커피를 만든다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광고에서 고현정은 영화촬영장의 여배우로 열연했다.

아름다운 두브로브니크에서 고현정의 내면 연기는 더욱 빛을 발했다.

처음 촬영지에 도착했을 때 유럽의 매력에 흠뻑 빠져 소녀같이 행복해 하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컷 사인과 동시에 혼신의 힘을 다해 눈물 연기를 펼치는 고현정의 모습은 ‘진정한’ 배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이번 광고의 또 하나의 백미는 국민배우 안성기의 내레이션에 있다. 맥심의 또 다른 얼굴이라 할 만큼 29년동안 맥심의 모델로 활동해온 안성기의 내레이션은 고현정의 명 연기와 어우러져 광고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동서식품은 이처럼 커피의 본고장 유럽을 배경으로 고현정의 연기 열정을 담아 40년 전통의 커피명가 동서식품의 프리미엄 커피 맥심 아라비카 100의 전통성을 표현하고자 했다.

2007년 출시된 맥심 아라비카 100은 고급 아라비카 원두만을 선별한 뒤 로스팅해 커피 원두의 맛과 향을 살린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 원두커피의 깊고 진한 맛을 선호하는 20~30대 여성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동서식품의 배세현 마케팅매니저는 “이번 광고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고현정의 연기 열정을 담아 커피만 생각하는 커피명가 동서식품의 열정을 보여주는데 중점을 두었다” 며 “이번 광고를 통해 맥심 아라비카 100만이 갖고 있는 커피의 진정성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두브로브니크의 아름다운 풍광과 고현정의 명연기, 안성기의 중후한 내레이션이 일품인 ‘맥심 아라비카 100’의 새 광고는 4월 20일부터 온에어 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suh.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최다혜
02-3210-968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