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자인 불로 크림’ 출시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1-04-26 10:01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화장품은 불로장생의 귀한 한방원료를 통해 젊고 건강한 피부로 재탄생 시키는 <자인 불로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불로불사의 몸을 얻기 위해 노력한 중국황제 진시황이 동쪽의 삼신산에서 구해온 불로초 시로미와 전설 속에나 등장할 만큼 진귀한 약재인 산삼을 한방 식물 줄기 세포 과학으로 완성했다.

‘자인 불로 크림’은 피부 노화를 억제해 피부 세포 수명을 연장시키는 불로 식물인 시로미, 산삼과 천수보위단이 피부 노화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유하여 피부를 다시 태어나게 만드는 프리미엄급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 용량 및 가격: 50ml/ 350,000원

‘자인 불로 크림’은 진시황제의 신비의 불로초인 ‘시로미’와 신비의 명약으로 꼽히는 ‘산삼’한방 식물 줄기세포, 그리고 이를 보좌하여 효능을 높여주는 천수보위단 등 귀한 한방 성분이 조화롭게 처방되어 늙지 않는 피부생명력의 비밀을 선보인다. 특히 ‘시로미’와 ‘산삼‘은 근원 세포 배양 기술에 의해 새롭게 탄생되어 피부 노화를 억제하며, 피부 주름의 원인인 콜라겐 결핍을 저해하여 세포 수명을 연장시킨다. 또한, 홍화싹, 대두, 인삼씨, 영지, 상황 등 8가지 귀한 한약재의 결정체인 ‘천수보위단’은 유효성분 산화를 방지하는 차별화된 SVE공법을 통해 천연 성분이 가진 세포 성장 촉진 및 재생 효과를 극대화 시켰으며, 식물 성분의 근원적인 에너지를 통해 피부 깊숙한 곳부터 팽팽하게 차올라 한층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 ‘자인 블로 크림’ 코리아나 카운셀러 및 코리아나 홈페이지 (http://bl.coreana.com/)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 구입 문의: 코리아나화장품 080-022-5013)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이규리
02-3475-1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