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맞춤형 프라푸치노’ 출시

2011-04-26 13:05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얼음을 갈아 만드는 혼합음료인 프라푸치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나만의 프라푸치노’를 출시했다. 스타벅스 아시아 태평양 9개국에서 동시 출시되는 ‘나만의 프라푸치노’는 다양한 옵션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고객 맞춤 음료이다.

기존 프라푸치노와 달리 고객이 일반우유, 저지방우유, 무지방 우유, 두유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시럽과 커피의 양도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한결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가격은 톨사이즈 4,300원부터 5,900원까지 다양하다. 특히, 추가 요금 500원을 내야 했던 무지방 우유, 두유 선택이 맞춤형 프라푸치노에는 무료로 제공되어, 기존 프라푸치노 음료와 비교해 저렴하게 즐길 수도 있다.

스타벅스는 나만의 프라푸치노 출시를 기념하여 4월28일부터 5월4일까지 일주일간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해당 프라푸치노 음료를 반값에 즐길 수 ‘해피 아워’ 행사를 진행하며, 4월 26일부터 6월 20일까지, 12잔의 음료 구매시 톨 사이즈 음료를 제공하는 적립카드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음료와 함께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상큼한 블루베리 타르트, 건강 지향적인 사과 당근 머핀을 함께 출시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도네시아산 원두 ‘발리’도 한정 판매로 출시 된다. 무게감을 가지고 있는 발리 커피는 인도네시아커피의 특징인 허브의 풍미와 달콤하고 짙은 초콜릿 풍미가 신선하고 매혹적인 커피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서는 발리산 단일 원산지 커피를 판매하는 것이 이번이 최조이다. 가격은 250g 포장에 18,000 원이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