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미디어, 테샛(TESAT)을 이젠 스마트폰 App으로 열공
최근 한국경제신문에서 제작한 아이폰용 무료 공개 앱이 앱스토어 교육부분 다운로드에서 10위에 올라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교육생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무료 앱이 영역별 주요문제를 풀어보며 유형을 익힐 수 있는 간단한 접근이라면, 인더스트리미디어의 스마트러닝 과정은 2등급 이상 고득점을 위한 심화과정 및 주요 핵심문제를 차수당 20분 단위의 보다 심도 깊은 강의로 구성하여 실질적으로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동영상 제작부터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구성되어 기존 온라인 강의를 모바일로 변환할 때 글씨가 깨지는 등의 문제점 없이 출퇴근 및 자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어 직장인 및 대학생들의 관심이 증가되고 있다.
과정은 크게 고득점 심화이론(14시간 30차수) 및 핵심기출과정(20시간 32차수)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차수별로 필요한 주제의 컨텐츠를 구매하여 선택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효과적이라 할 수 있다. 강의는 서울대 김형진 박사가 진행하며 테샛 기출문제집 중심으로 단순히 문제유형만을 반복 학습하는 기존 학습법에서 벗어나 관련 개념간의 비교를 통해 응용력을 키우는데 주력하고 있다.
본 과정을 이용하기 위해선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더스트리미디어의 ubob 앱을 다운 받아 회원가입 후 사용이 가능하다. 기업체 단체수강이 필요한 경우 회사 로고나 CI를 추가적으로 제작하여 고객사 그룹웨어 등을 통해 직접 다운받을 수 있다.
스마트러닝 전문기업인 인더스트리미디어는 경영, 리더십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모바일에 특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며 이러닝의 한계를 넘어 모바일 환경에서의 새로운 교육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웹 기반의 PC 및 테블릿 PC에서도 학습이 가능하며 회사에선 맞춤형 모바일 연수원을 통해 학습 이력 상호 연동 및 진도관리가 가능하다.
다시 말해 출퇴근할 때 스마트폰으로 학습하다가 회사에 와서는 PC로 이어듣기 학습이 가능하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진정한 유비쿼터스 러닝이 현실에서 이루어지는 셈이다. 기존 고용보험 환급 이러닝 대비 30~50% 비용 절감 및 장시간 컨텐트 학습 부담을 줄여 개인의 생산성 증대와 효율적인 학습관리가 가능한 장점으로 인해 기업체 담당자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자세한 과정 내용은 인더스트리 미디어(http://www.ubob.com) 또는 전화(02-2183-3626)로 문의하면 된다.
큐빅허브 개요
주식회사 큐빅허브는 시장경제에 대한 지식과 이해도를 측정하는 테스트인 한국경제신문 TESAT(테샛)을 이용하여 교육과정 기획, 운영 및 마케팅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테샛 시험은 기업체 채용 및 내부 인사자료로 활용하여 취업준비생 및 직장인들의 교육 수요가 높으며 2010년 하반기 국가공인 예정으로 추후 응시인원이 증가될 것으로 예상되어 맞춤식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특히 교과부 대학역량강화지원사업을 통해 취업과정을 준비하는 대학을 위해 온라인+오프라인 블렌디드 특강을 진행하며 기업에서 원하는 인재를 위한 교육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태블렛 PC 등 모바일 환경에 맞춰 모바일 러닝이 가능한 온라인 과정 개발로 장소에 구애없이 학습이 가능한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ubichub.co.kr
연락처
큐빅허브
대표 김영진
02-587-4789
이메일 보내기
-
2011년 4월 14일 0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