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가정의 달 5월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1-04-28 09:13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 주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백년동안과 함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해 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샘표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사랑하는 부모님께 젊음과 건강을 선물하세요’ 이벤트는 샘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평소 부모님께 말로는 어색해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편지로 작성해서 응모를 하면 된다. 5월 2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 100명에게는 작성한 편지와 함께 백년동안 선물세트를 부모님에게 직접 배달해 준다.

또한 스승의날을 앞두고 선생님과 학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감사한 학교, 감사한 선생님을 자랑해주세요!’ 이벤트는 늘 소중한 가르침을 주시는 선생님 혹은 특별한 기억으로 남아있는 선생님이나 학교에 대한 사연을 적어 5월 11일까지 샘표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총 100명을 선발하여 백년동안 선물세트 2박스(12개)를 해당 학교와 선생님에게 보내준다.

당첨자는 5월 3일과 11일에 각각 발표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샘표식품 홍보팀 양하림 과장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부모님과 선생님께 건강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백년동안과 함께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챙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