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온-KT,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소셜댓글 서비스 ‘라이브리(LiveRe)’를 서비스하는 시지온(대표 김범진,www.cizion.com)과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28일 ‘소셜 네트워트 기반 서비스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MOU를 통해 시지온과 KT는 ‘소셜 네트워크 기반 신규사업 발굴 및 사업화 공동 추진’에 대해 상호 협력관계를 이어가게 됨으로써 향후 양사의 소셜 관련 서비스간 연계뿐만 아니라 소셜 서비스 관련 미래 비전을 상호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에 의해 시지온은 KT에 소셜 네트워크 기반 서비스 관련 컨설팅 제공 및 공동기획, KT 클라우드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지원하며, SNS 데이터에 대한 분석을 제공하게 되며, KT는 시지온과의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시지온 솔루션에 대한 마케팅을 지원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KT 클라우드 인프라를 시지온에 제공한다.

또한 시지온은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KT 올레닷컴 사용자들의 댓글을 소셜 서비스와 연계하는 라이브리 솔루션을 KT에 통신사 사이트 최초로 제공하게 되고, 이를 통해 올레닷컴 내 불건전한 악성댓글을 줄이고 건전한 커뮤니케이션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내다 봤다.

이와 더불어 KT는 시지온이 개발한 소셜 플러그인 서비스를 통하여 소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됨으로써 더 많은 고객과 더 많은 소통을 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했다.

시지온 김범진 대표는 “이번 KT와의 제휴를 통해서 기업상생 및 동반성장의 가치에 한걸음 더다가가고 KT의 웹인프라와 함께 최고의 서비스 제공과 건전한 웹생태계 구현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KT 올레닷컴은 국내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드림위즈의 트윗kr 서비스를 비롯하여, 스마트폰을 통하여 실시간 공유가 가능한 소셜기반 개인방송 서비스인 올레온에어 등의 소셜기반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지온은 소셜댓글 서비스 라이브리(LiveRe)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더욱 강화된 소셜댓글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시지온 개요
(주)시지온은 2011년 1월 법인 설립한 인터넷 전문기업이다. 소셜댓글 플랫폼 라이브리는 국내 주요 언론사/방송국, 기업 이벤트 사이트, 공공기관 및 NGO, 국회의원, 쇼핑몰 사이트 등 총 300개 파트너사, 1만7000개 사이트에 제공하고 있다. 법인 설립 1년 만에 B2B에 이어 2012년 1월에는 개인 사용자를 위한 티스토리 플러그인, 7월에는 라이브리 자동발급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시지온은 2012년 6월 말 기준 사용자는 250만명으로 국내 소셜댓글 점유율 1위 기업으로 급성장 중이다. 기업 비전은 ‘사람과 사회, 자연이 소통하는 세상’이며, 직원 수는 현재 총 26명, 사무실은 마포구 동교동에 있다.

http://www.LiveRe.co.kr

웹사이트: https://www.attractt.com

연락처

CIZION 전략경영팀
김미균 팀장
070-8286-1710, 010-3253-4481
이메일 보내기